티스토리 뷰

하하김종국막곱세트 드셔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또 주문을 했어요

제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홍보나 광고는 절대 아니에요,, ㅋㅋㅋㅋ

그러면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볼까요?

 

김종국하하막곱세트는 401포차에서 베스트 메뉴였던 불곱창과 불막창 그리고

불껍데기 이렇게 세가지 구성으로 나오고있어요 막곱세트는 120%완판 기록까지

세우면서 아주 잘 나가고 있습니다 실제 매장에서 사용하는 내용 그대로 사용했다고

직접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믿고 먹어봤는데 정말 멋있었어요

편의점 등에서 간편식으로 파는 막창이나 곱창과는 전혀 다른 맛이었어요

실제로 매자엥서 포장을 해온 것 같아서 제 주관적인 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이런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시켜놓고 술안주로 먹어도 좋을거에요^^

이건 홈쇼핑에서 하하씨가 나와서 하하김종국 막곱세트를 광고하는 모습인데요

저도 이 방송을 보고 주문했다가 진짜 만족했습니다 밑반찬들이랑 밥까지 해놓고

먹으니까 진짜 요즘 저녁은 이것만 먹는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이런 음식 좋아하신다면 하하김종국의 막곱세트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