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한국인의밥상 도치 요리에 감탄했어요

뉴부평부동산 2019. 3. 30. 17:00

다들 한국인의 밥상이라는 프로그램 보셨나요?

저는 여기서 나온 안현모, 라이머가 나온 편에서

한국인의밥상 도치 요리가 나와서

침을 꼴깍 삼키면서 봤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보는 사람들에게 까지

소개해드리고 싶어졌어요!

 

라이머와 안현모가 최불암이 맛본 음식을 찾아 먹고서

감탄했다고해요 SBS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서 이 부부가 한국인의 밥상 도치 먹으러

강원도에 가서 식다엥 도착하자마자 한국인의 밥상에

출연했던 사장님을 만나서 최불암씨가 먹었던 메뉴를

그대로 주문했습니다. 보는 내내 저도 배가 고파지더라고요

심지어 밥을 먹은지 그렇게 오래 된 것도 아닌데 말이에요..

 

도치 알찜부터 도치김치찌개, 숙회 요리 등

연달아 나오면서 두 사람은 처음에 입맛에 안맞을까

걱정하다가 먹고나서 너무 만족해하는 표정이

너무 귀여운 모습이었어요 그리고 성덕이 되었다

입덕했다 라는 표현을 쓰면서 이 맛집의 음식솜씨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어요 저도 다시 이 글을 쓰면서

생각을 해봐도 침이 고입니다

 

도치 김치찌개 먹으러 꼭 가보고싶어요

이번주 주말에 시간이 되면 가볼 생각입니다

여러분들도 한국인의밥상도치 알아보고

찾아가서 후기 남겨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