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풍선닷넷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아프리카 tv의 별풍선 갯수의 통계를 내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면 현재 2019년 4월 12일 오늘 기준으로 총 별풍선을

가장 많이 받은 비제이와 가장 많이 선물한 팬은 누군지 알아볼게요.

 

 

별풍선닷넷 수익 순위 BJ

상위권입니다. 박가린님과 크레용 겨울님 김시원님 채원님 등등이 보이네요

뜨뜨님과 서윤님도 보입니다 개인정보상의 문제로 전체 공개는 안하는 것 같아요

현재 4월달이 2주도 안됐는데 1위가 68만개.. 수수료를 때더라도 5천만원은 되겠네요

아프리카티비 비제이 수익은 정말 엄청난 것 같습니다..

 

 


그러면 별풍선닷넷 팬 순위 보도록 할게요

별풍선 닷넷에서는 비제이 수익뿐만아니라 별풍선을 많이 선물한

시청자의 통계까지 내고있습니다 2019년 4월 12일기준 4월 현재

1위는 죽사남ㅇㅇㅇ이라는 사람이 31만8381개를 선물해서 가장 많이

선물한 사람으로 있네요 정말 신기해요 10일동안 3천만원이 넘는 돈을

고작 이런 별풍선선물에 쓴다는게 이해가 안될 정도네요~

 

그러면 2019년 별풍선닷넷 연간 통계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김시원이에요 연예계에서 퇴출당해 비제이를 하는데 600만개 무려 6억원 상당의

별풍선을 2019년 현재 100일정도가 되었는데 100일동안 수수료를 제외해도 5억을 벌었겠네요

이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하는 비제이들의 높은 수익을 응원하고

앞으로도 더 인터넷방송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해가 되고 논란거리만 만드는 분들 보다는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준다면 그걸로도 좋다고 생각해요!


그러면 별풍선닷넷에 대한 정보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