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미이슈

그랜드하얏트인천맛집 다녀왔어요~

뉴부평부동산 2019. 3. 18. 17:4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천공항에 있는 럭셔리호텔인 그랜드하얏트인천맛집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이 호텔 레스토랑 소개해드릴겸 사진들 찍고 가져와서 소개해볼게요





위 두사진은 호텔의 공식 사진이에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사진 이외에도 직접 공식적인 그랜드하얏트인천 맛집 사진입니다^^



처음에 호텔 로비에서 이 길을 따라서 지나서 들어가고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이동했습니다 ~



그랜드하얏트 인천맛집은 바로 그랜드카페라는 음식점인데요 간판에서부터 아우라가 엄청나죠?



조명도 이쁘고 아무래도 공항주변이다보니까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역시 인천입니다..



저는 이쪽에 앉았는데요 굉장히 넓고 먹을것도 다양하게 있어서 배고픈 상태에서 엄청나게 기대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그래도 퍼온 음식은 다 찍었습니다~



첫번째로 일단 식전빵.. 저는 원래 식전빵을 많이 먹지는 않는데 이 날에 브래드종류가 다 맛있어 보여서 4개나 가져왔어요^^ 다이어트는 다시 저 멀리.. 떠나가버렸네요 



그리고 가법게 샐러드와 콜드쪽에서 메뉴를 퍼와서 먹었습니다 닭가슴살샐러드와 단호박 그리고 가벼운 에피타이저들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그랜드하얏트인천맛집 꼭 추천하고싶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공항에서 꼭 호텔에 머물지 않더라도 그랜드하얏트인천호텔 주변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가는거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포테이토와 버섯 방울토마토를 퍼서 메인 고기들을 받을 준비를 했어요 ㅎㅎ



또 피자와 스파게티도 한입씩 먹기 위해서 떠왔는데 토마토스파게티 정말 맛있었어요..

애초에 제가 파스타류를 다 좋아하긴해요~ 하하



이제 고기류를 가져왔어요 이 전에 너무 허겁지겁 많이 먹었는지 정작 메인먹을때 배가 불렀어요 ㅋㅋㅋㅋ 가리비도 진짜 맛있고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질기지않고 딱 적당했어요 모든게 다 제 취향이었던.. 그래서 그랜드하얏트인천맛집 두번 세번 아니 백번 가고싶네요



그리고 저는 식사를 다 하고나서 커피를 타먹었어요 커피도 기호에 맞게 드셔보실 수 있어요 ~



아 맞다! 디저트를 까먹었네요 ㅎㅎ 이 디저트들은 보고서 너무 색감도 질감도 예쁘게 보여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결국 다 제 먹방으로 뱃속에 고히 모셔두었습니다~


결국 그랜드하얏트인천맛집 후기를 이렇게 올려봤는데 다들 좋은 경험되시라고 이 주변 레스토랑 식당 찾으신다면 여기만한 부페가 없다고 생각해요 뷔페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이렇게 조심스럽게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