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 봄바엔의 베스트상품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밴드슬립온, 프린트바람막이, 후드스트링점퍼, 그리고 니트티셔츠가 있습니다

이쁘네요 개인적으로 슬립온이 마음에 들어요 니트는 뭔가 개인적인 취향과는

많이 떨어져있는데 그대신 저렴한 가격대라서 다행이네요 다른건 조금 비싼거같아요




그리고 또 티셔츠들과 코트가 있네요 첫번째에 셀린입술티셔츠랑 잔체크 고급울코트

이쁜 것 같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이쁜건 가격이 상당하네요 거의 브랜드급이네요 ^^

봄바엔 어떤 사이트인지는 볼수록 잘 알것 같아요 이쁜 옷이 많네요~




그리고 여러가지 또 의류입니다 역시 봄바엔은 여성의류를 위주로 파는 좀 수수하고

청순한 이미지의 패션아이템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저도 괜찮은 쇼핑몰하나 찾고싶습니다 ! 그래도 봄바엔처럼 예쁜곳도 많이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들어가서 확인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가타요 ㅎㅎ




또 마지막으로 후드가 169,000원이네요.. 망또랑 티도 가격이 상당하긴 하네요 들쑥날쑥

원단을 엄청 고급인걸 쓰나봐요ㅜㅜ 부럽습니다 ㅎㅎ 밑에 그럼 봄바엔 쇼핑몰 정보 올려드리고

저는 이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하는 뉴부평부동산이 되도록 할게요^^  





봄바엔 베스트상품들 많이 사랑해주시고 제 티스토리도 자주 봐주세요 감사합니다.